본문 바로가기

Europe/2011, 다시 간 유럽!

barcelona day2

아침에 민박집에서 만난 언니들이랑
시내 구경 같이하기로 하고 메트로 타고 출발!!!!!!!!!!!!!!!!!
음악당이랑 구엘별장이랑 시장이랑, 카테드랄 보기로 하고
우선 음악당으로 향했어요.
음악당이 너무 사실 볼게 없어가지구 실망.
그래도 시장이 있으니!
신나서 시장으로...
시장 가는 길!

중앙 광장에 있던 비석이랑
그 뒤에 현대 마크.ㅋㅋㅋㅋㅋ
뭐,
여기 사람들은
현대=훈대, 삼성=삼숭

이게 시장 건물이에요.
여기 지하는 유적지구이구요,
그 위를 덮어서 이렇게 시장 건물을 지었더라구요.
유적지가 그렇게 의미가 깊은 게 아니라
전에 있던 시장터 유적지라서
그냥 덮고 지하가 약간 보이게끔 해놓고,
새 건물을 지었던데 되게 충격으로 다가왔어요
이런 식으로 보존도 하면서 새로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니!
뭐 이런 충격?ㅋㅋㅋ


시장 안.
과일 가게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사람들을 맞이하더라구요
썰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담아서 파는 것도 있었어요
시원하게 먹으라고 얼음에 그 담은 통을 넣어두더라구요

카테드랄 뒷 거리 풍경.
이 분이 하프? 같은 걸 연주했는데
앞에 그 연주 CD를 팔던데
어떤 여자가 지나가다가 듣고 좋다고 사가는 모습이였어요

 

공사중이였던 카테드랄.
사실 카테드랄은 어디나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뾰족뾰족

 

용두산공원의 익숙한 풍경 같죠.ㅋㅋㅋㅋㅋ
어디서나 이런 캐리커쳐 그려주는 사람들은 있는 듯해요
여기 사람들은 또 많이 그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잘 없는데,
줄 서서 기다려가며 그림 받고 가는 모습에 그냥 신기했어요ㅋㅋ


골목골목 다니는데,
기네스 맥주 전문점이 그냥 이뻐 보여서 한 컷!

시내에 있던 큰 건물들.
바르셀로나는 명동 느낌이 강했어요.
약간 낮지도 높지도 않은 건물들에다가
여기저기 상점들로 가득하고
골목골목엔 멀티샵 같은 것들이 수두룩.
명동 같았어요

전날 갔던 디아고날 거리가 너무 좋아서
결국 또 그 길 따라 걷다가
메트로 타고 올림픽 경기장 있는 몬주익 지구 쪽으로 갔어요
좋다는 얘기를 듣고^^

 

이런 큰 건물이 엄청 많았어요
몬주익 지구에는.
저기 보이는 건물이 투우장!
위에 사람들 서 있는 모습 보이시죠

 

또 반대편으로 보이는 동상

 

시간이 많았더라면 몬주익 더 구경했을텐데,
해가 막 지려고 해서, 그리고 날이 흐려가지구
그냥 민박집 걸어가기로 결정하고
한시간 정도 걸어서 민박집으로!!!!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담날 공항 갈 생각에 계속 뒤척였답니다


'Europe > 2011, 다시 간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sel day1  (0) 2011.08.16
milano day1  (0) 2011.08.16
barcelona day1  (0) 2011.08.16
granada day2  (0) 2011.08.16
granada day1  (0) 201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