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2010, 유럽

firenze, day1

오늘은 아침을 먹고
베네치아에서 피렌체로 넘어왔어요^^
기차안에서 만난 오빠 덕분에 심심하지 않게 왔다는..
아무튼 여기 도착해서 시내구경하고
미켈란젤로언덕도 갔다오고
여기 둘러볼 곳은 다 갔다왔는데
여기가 너무 더워서 진이 빠졌어요
미켈란젤로언덕 진짜 너무 좋았어요
짱!!!!!!!!!!!!!!!!!
두오모는 실제로 보니까 가까이서는 징그러웠는데
미켈란젤로 올라가서 보니까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히히
거기서 피렌체의 모습을 담은 사진 많이 찍었어요
한국 가면 보여드릴게요
좋아하실거에요^^
내일도 오늘처럼 그냥 시내구석구석 구경하려구요
여기 가죽제품이 많이 팔아요
내일 엄마랑 통화해보고 살 만한 것 사려구요
되게 싸기도 해요
그치만 아이스크림이나 그런 시원한 것들은 다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근데 오늘 같이 다닌 오빠가
학회 때문에 여기 온 거라
학교에서 돈 지원해준다고 저 맛있는 것들 많이 사주셨어요
그런데
여기가 정말 덥나봐요
까맣게 타버렸어요ㅠㅠ
더워서 힘도 빠지고
그치만 얼마남지 않았으니 으쌰으쌰해서 돌아다녀야지요..^^
여기서 프라다 스페이스 가는 것은 무리일 것 같고
여기 시내에 miumiu나 다른 여러 상점들이 있어서 거기도 구경하고
장갑 파는 곳도 구경하고
내일은 그러려구요
근데 여기는 이런 브랜드샵 말고 그냥 일반 상점의
가죽이 질이 더 좋다고 해서
이름없는 곳들도 가볼거에요^^

여긴 너무 덥네요
아마 한국 갈 때는 로마에서 더 타서 까맣게 된 흑인이 집으로 들어갈지도 몰라요
얼굴은 안타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오늘도 너무너무 보고싶네요
아이러브유하구요
내일 전화할게요

두오모 앞에서..잔뜩 익어서 찍은 사진


이건 점심먹은 카페 안에서 찍은 셀카^^
토마토 샐러드 먹었답니당
아참 수박도 먹었어요
썰어놓은 것 팔길래....^^


세뇨리아 광장 앞에서^^



 또 두오모네요^^


베키오 다리 앞에서
눈 감았지만 배경이 이쁘니까^^


베키오 다리 위에서^^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너무 더워서 얼굴이 달아올랐네요









'Europe > 2010,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부투어, day1  (2) 2010.07.25
pisa, day1  (1) 2010.07.24
Venezia, day1  (2) 2010.07.21
salzberg, day1  (3) 2010.07.19
wien, day1  (0) 2010.07.18